2014년 2월 28일 금요일

축구 클럽 브랜드 가치 순위

2013년도 기준입니다.

10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브랜드가치:260m(달러)
작년대비 브랜드 가치 15%상승, 브랜드 평가점수 AA

9위 ac밀란
브랜드가치:263m(달러)
작년대비 브랜드 가치 10%하락,브랜드 평가점수 AAA- 

8위 맨체스터 시티
브랜드가치:332m(달러)
작년대비 브랜드 가치 10%상승, 브랜드 평가점수 AA-

7위 리버풀
브랜드가치:361m(달러)
작년대비 브랜드 가치 2%하락, 브랜드 평가점수 AA

6위 아스날
브랜드가치:410m(달러)
작년대비 브랜드 가치 6%상승, 브랜드 평가 점수 AA+

5위 첼시
브랜드가치:418m(달러)
작년대비 브랜드 가치 5% 상승, 브랜드 평가 점수 AA

4위 바르셀로나
브랜드가치:572m(달러)
작년대비 브랜드 가치 1%하락, 브랜드 평가 점수 AAA

3위 레알 마드리드
브랜드가치:621m(달러)
작년대비 브랜드가치 4%상승, 브랜드 평가 점수 AAA+

2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브랜드가치:837m(달러)
작년대비 브랜드가치 2%하락, 브랜드 평가 점수 AAA+


1위 바이에른 뮌헨
브랜드가치:860m(달러)
작년대비 브랜드가치 9%상승, 브랜드 평가 점수 AA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