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3일 목요일

간고등어 코치의 HEALTH CLUB 2 개봉기

연초면은 가장 많이 팔리는것중 하나가 금연보조제랑 운동기구일겁니다.ㅎㅎ

그런 분위기에 맞춰 현대홈쇼핑에서 운동기를 팔길래 구입을 했습니다.

하지만 작심삼일이 되지않을까해서 사는걸 망설이게 되는데 2주안에 무료반품이 

가능하다는 말이 뽐뿌질을 하게 만들었죠 

우선 개봉기부터 올리고 좀쓴다음에 사용기를 적어볼까합니다.



박스에는 홈쇼핑에서 광고했던 간고등어코치가 떡 박혀있네요.







사진이 돌아가지 않는 관계로 그냥 올립니다

물건을 받아서 가정 먼저 해야할게 구성품 확인이죠

이래저래 있을건 다있었습니다

근데 홈쇼핑에서는 고무밴드 하나 더준다는 말이 있던거 같던데 잘못들었나봅니다.


비닐 벗기고 한장더 ...


발을 대거나 등을 대는 스폰지인데요.

쿠션감이 좀 심하게 있는거 같더군요 만저보니 푹푹 들어가고 구멍이 잘 보이네요



엉덩이를 대는 회전판인데요 큰판과 같은 재질에 스폰지가 안에 있네요



 이건 팔운동을 하는 고무밴드인데요

저 쇠고리가 모든 힘을 받는부분인데 언뜻보기엔 좀 약해보이는데 걱정입니다.

잘 만들었기를...



이게 가장 많이 사용할 큰 밴드입니다

아직 설치를 안해봐서 느낌을 잘 모르지만 손으로 당겨보니 무지 짱짱하네요


체형별 30분 운동코스 입니다

이렇게만하면 연예인 몸매된데요 ㅎㅎ

이상 개봉기였습니다.

2주동안 써보면서 사용기를 만들어볼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